최근 연구By 무료 바카라사이트 Eastman은 잇몸 질환을 치료하는 것이 혈당 수준을 낮추고 이들 환자의 만성 염증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밝혀 냈습니다.
잇몸 질환 치료 (구강 건강 개선)는 환자에게 추가적인 제 2 혈당 저하 약물을 처방하는 것과 동등 할 수 있습니다.
Francesco D 'Aiuto의 수석 연구원 연구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“우리는 치주염을 치료하면 혈당이 크게 감소하여 심장병, 뇌졸중 및 신장 질환과 같은 당뇨병 관련 합병증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.
“우리는 NHS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여 건강 전문가들 사이의 잇몸 질환과 당뇨병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,이 권장 사항은 치과 및 껌 평가를 표준으로 포함하도록합니다.”.
the새로운 지침제 2 형 당뇨병 환자가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:
- 전체 치과 시험;
- 껌 건강 평가;
- 우수한 구강 건강 유지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.
영국의 최고 치과 담당관 인 사라 헐리 (Sara Hurley)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:“치주염 질병과 제 2 형 당뇨병의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 새로운 표준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더 잘 통제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.
“현재 치주염과 제 2 형 당뇨병 사이의 명확한 연관성을 보여주는 증거와 함께 NHS England와 NHS 개선은 사람들이 최상의 치료를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표준을 발행하는 것이 적절합니다.”.